코딩을 배워야 하는 이유

코딩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다양하게 있지만, 온라인으로 수많은 비용이 마케팅으로 사용되고 있는 이런 시점에 코딩을 배우면 그런 돈을 사용하는 광고주들의 광고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딩을 배워야 하는 이유이죠. 돈을 벌기 위해서.

블로그에 글을 열심히 쓰는 것만으로는 제대로 된 애드센스 수입을 벌어들이기 힘듭니다. 그래서 코딩을 배우면 조금 더 편리하게 돈을 벌 수도 있겠죠.

코딩을 배워야 하는 이유

코딩을 배워야 하는 이유는 결과적으로 돈을 벌기 위함도 있지만, 머리가 좋아지게 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코딩이라는 것은 논리적으로 사고를 잘 해야 하는 것의 결정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코딩은 논리 전개가 하나도 문제가 안 되도록 완벽하게 잘 해야 하죠. 그렇지 않으면 버그가 발생해서 사이트나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그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코딩을 잘 해야 합니다. 코딩을 잘하기 위한 기본적인 소양은 논리적 사고를 기본으로 합니다.

코딩을 잘 하기 위해서는 논리적인 사고를 매우 잘 해야 합니다. 반대로 코딩을 배우면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도 있습니다.

코딩을 사용한 예제

코딩을 잘 배운 사람이 하는 것을 보면 이렇게 합니다. 일단 공유가 잘 될만한 사이트를 만들어 놓는 것이죠. 아래와 같은 테스트들을 보면 사람들이 공유할만한 것들이죠? 그런 것들을 여러개 만들어 놓는 것이에요.

가만히 잘 살펴보면, 어렵지 않은 코딩입니다. 자료만 잘 구하면 쉽게 해 볼 수 있는 그런 테스트들이라 생각합니다. 어차피 저 사이트를 만든 사람도 데이터 구하는 것만 잘 해 놓은 것이지 대단한 창의력을 발휘한 것은 아니죠.

이런 사이트를 몇 개 잘 구축해 놓으면 그 다음부터 캐시카우가 만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 글쓰느라 고생하는 것보다는 조금 시간적인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코딩을 배워야 합니다.

코딩 배우면 해 볼 것들

코딩을 배우면 해 볼만한 것들은 바로 사이트 구축입니다. 많이 하는 것들 중 하나는 계산기 사이트더군요. 계산은 여러가지 용도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이죠.

코딩 배우면 이런 것들 꼭 한 번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벤치마킹을 할만한 사이트는 참 많이 있기 때문이죠. 그저 열심히 따라가면 될 것입니다.

몇 년을 따라서 하게 되면 지금보다는 조금 더 나은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코딩을 배워봅시다. 코딩을 배우면 기본적인 그런 언어에 대한 구조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죠. 아무튼 배워서 남주는 것은 없습니다. 제대로 잘 챙겨보는 것이 중요하죠.

많이 보면 그 만큼 또 많이 보입니다. 아는 만큼 보이는 것이기 때문에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