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캔버스 사용법 – 사진 넣기 방법

미리캔버스 사용법 중 하나인 사진 넣기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캔버스는 각종 디자인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해 주는 플랫폼이죠. 이 서비스가 나오면서 이곳 저곳에서 사용되는 디자인들이 비슷해졌지요.

무료로 사용하기 쉽게 나와서 더 그런 부분도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의 우수한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리캔버스 사용법

미리캔버스 사용법을 직접 적용하시려면 미리캔버스로 가셔야겠죠? 구글에서 미리캔버스라고 치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왕 이곳까지 오셨으니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미리캔버스 서비스 이용을 이어가실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바로가기

미리캔버스 접속을 하신 이후에 로그인을 하고 계속해서 이용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미리캔버스를 이용하다 보면 내가 찍은 사진을 직접 이용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내 사진을 어떻게 넣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되게 쉬운데, 막상 해 보면 잘 되지 않는 것이 바로 이런 서비스의 사용입니다. 그럴 때는 이미 정리가 잘 되어 있는 글을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미리캔버스 사진 넣는 방법

3가지 방법으로 넣을 수 있는 것이 핵심입니다.

  • 드래그 앤 드롭으로 넣기
  • 파일 업로드로 넣기
  • 복사해서 붙여넣기 방법으로 넣기

각각의 방법은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할 때 흔하게 하는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이 방법을 잘 활용하셔서 미리캔버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미리캔버스 무료

미리캔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 서비스입니다만, 유료 멤버십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무료 서비스 중에 좋은 디자인들은 유료로 전환이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무료로도 무수히 많은 템플릿, 디자인들을 사용할 수 있으니 역시나 이용하기 너무 편리합니다.

미리캔버스 유료 멤버십과 무료 멤버십의 차이를 알고 싶으시면 링크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미리캔버스와 경쟁하는 서비스는 망고보드, 캔바가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들이 비슷하면서도 조금씩은 다르므로 필요한 것을 적절하게 잘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